본문 바로가기
MOVIE

나는솔로 6기 너무 재밌어 과몰입하기

by 효티 2022. 3. 10.
728x90
반응형
SMALL

여러분 나는솔로 6기 4화 보셨나요

진짜 이건 봐야합니다...

우선 4기 정식♥영숙커플 결혼 축하드립니다!!

 

※스포 있음※

 

이번 4화는 여자들이 나오면 그 여성분과 데이트하고싶은 남자분들이 나오시는 방식으로 데이트상대를 정했는데요

이렇게 남성분들이 차 안에서 대기하고 계시고 

데이트하고싶은 여성분이 나오시면

차를 타고 출발합니다!

 

첫번째로 나오신 분은 영숙님이었는데요!

예상대로 상철님과 영철님이 나오셨습니다

 

이번에는 2:1데이트를 하는게 아니고 

전반전 후반전으로 나누어서

1:1 데이트를 할 수 있었는데요

 

데이트 순서는 거꾸로 들린 종이에 쓰여있는 글씨를

빨리 읽는 사람이 첫번째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그런 미니게임을 통해 정해졌습니다

 

그렇게해서 영숙님은

상철님과 먼저 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두번째 여성분은 정숙님이었는데

뭐 모두의 예상대로 영식님이 나오셨어요!

 

영식님은 멀리서 걸어오는 정숙님을 보고 

자동차 라이트를 막 흔들어 제끼셨는데

정숙님은 그 모습이 본인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 좋았다고해요

두 분 행쇼♡

 

세번째는 순자님이셨는데

순자님은 나오셔서 자기 AI아니다

서툴러서 그렇다

본인과 도망쳐주실 분을 찾는다

라는 진심어린 외침을 하셨어요..

그런데 남성분들이 나오시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은 영자님과 영호님인데요

여기도 뭐 다들 예상하셨죠??

그런데 두 분 애정전선에 살짝 금이 가기 시작하니까

끝까지 봐주세요..

 

다음으로 옥순님이 나오셨습니다

영수님과 광수님이 나오셨는데요

옥순님의 마음은 영호님에 대한 궁금증으로 차있었습니다...

이게 영자 영호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지켜봐주세요..

 

남자분들이 선택을 다 마친 상태에서 현숙님이 나오셨습니다ㅜㅜ

 


이제

본격적으로

데이트 현장으로 가봅시다

 

먼저 상철, 영숙님의 데이트입니다!

두분 안에 계실 땐 괜찮았는데

너어어어무 어색해보였어요..

 

상철님은 천천히 알아가는 영숙님을 위해 

질문을 천천히 차차 하신다고 하셨는데

나는솔로에서 천천히한다는게 가능한 일인가 싶네요..

 

오래된 침묵에 결국 영숙님이 저한테 궁금한거 없냐고

먼저 운을 떼셨는데요

물어볼게 최종선택 누구할거냐는 질문밖에 없다고...

네...

 

그렇게 영숙님은 숙소로 돌아오셔서

영철님과 후반전을 시작하시는데요!

 

지쳤을 영숙님을 위해 저렇게 카페를 

준비해 놓으시고

가오픈카페 찾아다니는게 취미라는 영숙님을 위해

이런 멘트까아쥐

ㅋㅋㅋㅋ

 

영철님이 털슬리퍼에 선물까지

아주 준비를 단단히 하셨더라구요

 

그렇게 기대하던 1:1데이트였으니

너무 이해합니당

 

그리고 또 상철님과 무난한 데이트를 하고 온 후라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영철님이 준비하신 것중에 저 인형이 인상깊었는데요

영숙님 닮아서 샀다면서..

저 인형이 원래 긴머리였는데

 

영숙님 생각하면서

영철님이 직접 머리를 단발로 만드셨대요..

그냥 너무 신박한 선물..

 

이번 데이트는 영철, 영숙 두 분께 모두 성공적이었습니다!

 

 

다음은 영식♥정숙 데이트입니다

두분은 레스토랑에 가셨는데

벌써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시고

아쥬 조씁니다~~

사실 사귀지도 않는 사이에 결혼얘기가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부담스러운거아니냐는 정숙의 질문에 

이렇게 대답한 영식...

1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숙님의 마돈나...

 

레스토랑에서 또 보여주십니다!!

귀여워용

 

여기에 

영식님의 답례까지..

두분 너무 잘맞아여...

 

저도 정숙님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데

양보하겠습니다!ㅋㅋㅋ

 

벌써 생활비 계획 짜신다네요!!ㅋㅋㅋㅋ

두 분 행쇼하세요 제발ㅠㅠㅠ

 

다음으로는 영자 영호님 데이트인데요!

데이트 나가기 전 영호님이 영자님을 데리러

여자숙소로 찾아오셨어요

 

아까 옥순님의 속마음 기억하시나요?

영호님이 찾아오시기 전에 옥순님이

영자님에게 영호님과 대화해보겠다고 말씀을 하셨는데

딱 영호님이 찾아오셨고

옥순님이 거실에 계셨습니다...

 

그래서 옥순님은 영자님과 데이트가는 영호님에게

데이트가기 바로 전에

돌아와서 자기와 얘기하자고 말합니다

 

그런데

 

방안에서 다 듣고 대화를 기다려준 영자님...

이와중에 착하신 것 같아요..

 

저렇게 기다려주셨지만 불안함은 점점 커지고..

영호님도 옥순님에게 마음이 있었다는걸 아는

상황이라서 더 불안하셨을 것 같아요ㅜㅜ

 

영자, 정숙님이 얘기하시다가

남자숙소로 가셨는데

문앞에서 정숙님이 안아주시니까

충전이래ㅜㅜㅜ

귀여워ㅠㅠㅠ

 

충전하고 들어와서 옥순님과 기류가 있는

영수님에게 파이팅하시라고

대화를 주도해보시라 등의 조언을

하기 시작합니다

귀여워요ㅜㅜ

 

그러고는 상철님을 불러서

영호님이 옥순님과

대화하고 들어오신 후에

영호님의 반응에 대한 힌트를 줄 것을 

부탁합니다

 

그런데 상철님과 방에서 나오는 영자님을 보고

영호님이 질투가 나셨나봅니다!!

 

영자님에게 궁금하다고 물어보시고

영자님은

데이트 나가는 차 안에서

솔직하게 얘기를 하십니당

 

영호님은 

영자님이 마음을 표현해주시고

'(영자님 외에) 더이상 알아보지 않아도 될 것 같다'

라고 본인이 한 말 기억하냐며

그 말 그대로니까

안심해도된다며

영자님을 안심시켜 주셨어요

데이트 하기 전에 마음이 말이 아니었을텐데 

다행이에요ㅜㅜ

 

 

두분 데이트하시면서

본인들이 챙겨보는 프로그램얘기를 하시는데요

 

두분 다 매주 꼭 챙겨보는 프로가 있다고 하셔서

동시에 말하기로 합니다

하나

런닝맨!!

저도 진짜 뻥안치고 런닝맨 매주보거든요??

근데 저는 앞으로

빠지겠습니다

런닝맨 안볼게여

두분만 통하시는걸로!!

영자님 좋아하시는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ㅜㅜㅜ

 

 

이제 대망의 옥순님 데이트를 보겠습니다!

먼저 광수님과 데이트를 가시는데요!

 

광수님은 나는솔로 출연하시면서

 

크리스마스를 대비해 호텔을 예약하셨다고합니다...

여자친구 안생기면 솔로파티를 하신다네요

 

두분 고기 맛있게 드시고 카페까지 가서 

오래 대화 나누셨다고 합니다

 

돌아오셔서 영수님과 데이트를 가셨는데요

여기서 영수님에게

속마음을 얘기합니다!

얘기하실 줄 몰랐는데 정말 솔직하신거같아요!!

 

저 얘기를 듣고

본인에게 직진일 줄 알았다는 영수님

충격을 많이 받으셨어요..

 

옥순님은 항상 헷갈려하셨던 것 같은데

어느 부분에서 확신을 가지신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뭐 그러셨답니다!

 

그렇게 데이트가 끝나고 숙소에 돌아와

옥순님은 영호님에게

 

저랑 얘기하시기로하고 어디가셨었냐고 

엄청 크게 얘기하셨어요..

 

뒤에 영자님은 자리를 비키시려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정말

다음주가 기다려져서 미쳐버릴거같아요...

미리보기 돈주고 살 수 있으면

사고싶네요 정말...

 

https://tv.naver.com/v/25560900

 

격동녀 옥순의 한방과 ㄱ...결혼 커플 탄생...?!?!ㅣ나는솔로 EP.35ㅣSBSPLUSㅣ매주 수요일 밤 10시 30

나는 SOLO |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나는 SOLO〉 SBS PLUS X NQQ 공동제작/동시방영 - SBS Plus 홈페이지 : https://plus.sbs.co.kr - SBS Plus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bs_plus - skyTV 홈페이지 : https://skylif

tv.naver.com

이 영상 6분부터 보시면

위의 저 장면 나옵니다!

 

너무 궁금합니다 정말..

 

궁금한게 하나 더 있는데요

여기 지금

6기분들 중

결혼커플이 있다고합니다아아아!!!!

우아아앙아

 

너무궁금해서

그냥 6기 빨리 끝나버렸으면 좋겠어요

ㅋㅋㅋㅋ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