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나는솔로 6기 최종선택 결혼커플 공개

by 효티 2022. 3. 31.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주 드디어
6기의 마지막날입니다!

여성분들이 본인의 마음을 외치면서
시작하는데요

그런데 남성분들 계신 곳에
잘 안들립니다...
항상 어딘가 이상한 솔로나라....

이어서 남성분들도
본인의 마음을 전달합니다
광수님은 정말 말씀을 잘하시는 것 같아요..



여기서 서로에게 마음을 전한 분들끼리
마지막데이트를 하는데요
전 딱 든 생각이 옥순님은 고맙지만 부담스럽다는
마음을 전했는데
이 커플도 데이트를 하려나..? 였어요..

여기가 어딥니까
솔로나라아닙니까
그 데이트 합니다..네..

마지막 데이트에서도
직진하시는 영수님

옥순님 살짝 불편해보이셨는데
그래도 데이트 잘 하고 오셨습니다!!

영숙 영철님은
1주년을 생각하며
데이트를 맟치셨구

여기는...
손 잡았어여어어억!!!!!!!
어머어머

마지막으로..
유력한 결혼커플후보
정숙 영식님의 데이트에는
정숙님의 어머니가 오셨습니다

대구에서 오셨대요..와우

공유 닮았다며
영식님을 너무 좋게 봐주셔서
제가 다 흐뭇했습니닿ㅎ

사실 아직 교제를 시작한 것도 아닌데
어머니를 뵌다는게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저런 생각을 갖고 계시니까
더 자연스럽고 그랬던 것 같아요
두 분 행쇼♥

이건 그냥 세 분이 식사하시는게
너무 예뻐서..ㅎㅎ


데이트가 끝나고
드디어
최종선택인데요!

이렇게
세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여섯 분 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수님도 끝까지 마음을 표현했지만

옥순님과의 인연은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상철님도 끝까지
용기있게 마음을 전달하셨답니다!

다들 잘 지내셨음 좋겠어요ㅎㅎ
유난히 애정이가는 6기네요


이제 드디어
결혼커플이 공개됩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정숙♥영식 커플이었습니다!!!

축하드려요진짜ㅠㅠㅠㅠㅠ
제 최애커플ㅠㅠㅠ

결혼사진도
어쩜 두 분답게 찍으셨는지
귀여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

https://youtu.be/fe1UWEwsUBA


다음주부터는
40대 특집이라고 합니다!
7기도 기대하면서
다음주에 7기 리뷰로 만나용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