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내가 일주일동안 먹은 것들-터키 음식, 누누커피, 크로플, 월남쌈, 피자

by 효티 2022. 5. 27.
728x90
반응형
SMALL

오늘은 제가 일주일동안 먹었던 음식들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당!!

 

코엑스에 있는 '케르반'이라는 터키 식당이었어요!

저희는 '닭고기 쉬시 케밥''믹스피데', '망고라씨' 를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딱 음식을 보고 양이 좀 적어보여서

실망했었는데

먹고나니까 너무 배부르고 양도 많아서

피데는 좀

남겼어요ㅠㅠ

터키음식은 처음 먹어본거라 

걱정 반 설렘 반 이었는데

한국사람들 취향에 맞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터키 음식 맛있게 냠냠하고

누누커피에 다녀왔는데요!

위치가 찾기 좀 어려웠어요ㅠㅠ

 

그래도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가 기억에 남는 카페입니다!

 

저는 시그니처 메뉴인

누누커피를 먹었는데요

제가 단걸 별로 안좋아해서

고민을 엄청 하다가

그래도 시그니처를 먹어봐야지!하고 시켰는데

고소한 크림이 올라가있어서 

달달하지만 꼬소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집에서 월남쌈도 해먹었어요!!

안에 차돌박이랑 같이 싸먹으니까

더 맛있고 너무 좋았어요


여기는 연남동에 있는 윌슨피자에요!

 

이 날 가는 곳마다 웨이팅이 기본30분이었는데

아사 직전이라

웨이팅 한 팀밖에 없었던 윌슨피자에 들어간거였는데..!

JMT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그냥 밝고

피자집!분위기였는데 

시간 지나고 술 먹을 시간 되니까 

조명도 바꿔주시고 

힙하게 바뀌더라구용

ㅎㅅㅎ

맛은 뭐 사진만 봐도 아시겠죠?

대 만 족


윌슨피자 먹기 전에 여기 먼저 갔었어요!

카페 씨스루 입니다

 

저는 여기서도 시그니처인 인생커피를 마셨어용

크림과 계피가루가 올라간 커피에

겉에는 달달한 설탕!

너무 맛있엉


여기는 치킨매니아!

황금사자치킨

진짜 너어어어어무 맛있었던 

우리동네 치킨집!

떡볶이는 맵찔이인 저한테도 딱이었어요♥

치킨이랑 새우는 허니버터 맛인데

마늘맛이 추가된 느낌?!

한 때 허니버터 구하러 여기저기 뛰어다니던

저는 여기에 누울게요...♡


 

요즘은 또 그릭요거트 만드는 재미에 빠졌는데요

벌써 한 우유 4개는 만들어 먹은 것 같아요

제대로 파는 그릭요거트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저렇게 계피가루 뿌리고

요거트는 보이지도 않을만큼

사과랑 바나나 올려서 그래놀라랑 먹으면

한끼 뚝딱

 

반응형
LIST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봉집 너무 맛있어 시흥 은계점  (0) 2022.03.22
청년치킨 당산점 배달맛집 치킨맛집  (0) 2022.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