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 혼여행 4일차 무무제주 새별오름 다람쥐식탁 이익새양과점 취향의섬 노을보기

by 효티 2022. 3. 13.
728x90
반응형
SMALL

친구가 떠나고..

모텔같은 숙소에서 하루를 보내고

저는 다시 출발합니다!

어딜 가나 명당인 제주도에서

노래 크으게 틀어놓고

아 여기 예쁘다! 싶으면 바로 차 세워놓고

쉬어가고 했어요ㅎㅎ

저는 그냥 자연 경치 보는걸 좋아해서 

굳이 어딜 가지 않아도 

할 것이 많고 볼거리가 많은 제주도가 좋더라구요

 

그렇게 쏘다니다가 

배가 고파서 

취향의 섬 이라는 카페에 갑니다!

취향의 섬에 파는 반미를 먹으려고 갔어요

배가 너무 고팠는데 들어가니까 자리가 없어서 

사장님께서 의자를 주셔서 

가게 안에 앉아 시원하게 기다렸습니다ㅎㅎ

http://naver.me/xbwnXJ5d

 

취향의섬 : 네이버

방문자리뷰 877 · 블로그리뷰 154

m.place.naver.com

전 하도 오래전에 다녀온거라 제가 갔을 때는

반미랑 김치볶음밥 이정도 밖에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파스타도 팔고있나봐요!ㅎㅅㅎ

반려견과 함께 가시려는 분들은 

실내에서는 케이지가 필요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약간의 웨이팅 후에 저렇게 큰 창 옆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졍!! 

취향의 섬에는 저렇게 책도 많고

예쁜 엽서도 엄청 많고 소품?들도 많이 팔고있었어요!

01

저도 엽서 한뭉탱이 샀는데

너무 예쁘고 맘에 들어서

아직도 못쓰고 있다는..

그렇게 조금 기다리니 

반미가 나왔어요!

반미 첫경험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또 먹고싶당

01

사장님의 취향으로 가득한 취향의 섬 

한번씩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당

 

밥도 든든하게 먹구 

새별오름!

에 올라갈 순 없었습니다...

숨막히는 더위...ㅎ

그냥 저기서 구경만 했어요ㅎㅎ

 

새별오름에 갔다가 여러 소품샵들을 돌아댕겼습니다!

제주제주 수첩 넘 귀엽지 않나요ㅠㅠ

 

비누를 파는 샵도 다녀왔는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여기 비누가 향도좋고 가격도 착하고 

비주얼 예쁜건 말할 것도 없어서

저도 검색해서 첨부합니다!

http://naver.me/xScnKuRe

 

팰롱팰롱 빛나는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헉 현재 휴업중인가봐요ㅠㅠㅠ

전 친구들 선물로 줬었는데 너무 좋아해서 추천드리고 싶었는데..ㅜㅜ

건물도 핑크핑크라 눈에 띄고 

혹시나 지나가다가 영업중인거 보시면

알려주세요..ㅜ

 

그 다음 간 소품샵은 무무라는 소품샵입니다!

주차...음 안좋아요!

전 운이 좋게 가게 바로 앞에 자리가 하나 있어서

주차했습니다!

저 뒤에 스파크 붕붕이예요ㅎㅎ

가게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너무 아기자기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해요

여기서도 제꺼랑 

친구들 선물 줄거랑 가득가득 사서

돌아왔습니당

쇼핑백도 넘 귀여워용ㅠㅠ

 

이곳 저곳 돌아다니다보니

해가 지기 시작하고

배꼽시계가 울리기 시작합니다..!

 

제가 또 카레덕후로숴

카레 먹겠습니다!!

다람쥐 식탁 왔어용ㅎㅎ

http://naver.me/FLBKmWUz

 

다람쥐식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1 · 블로그리뷰 647

m.place.naver.com

다람쥐식탁에는 파스타, 튀김, 카레 등등 다른 메뉴도 있습니다!

여기서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이 계셔서

티는 안냈지만

속으로 얼마나 반가웠던지..엉엉

한쪽에서 엽서나 포스터같은 굿즈도 판매합니다람쥐~!

 

맛있겠죠맛있겠죠!!!!!!

다른거 먹으려고 했었는데 재료소진이라...

시금치두부카레 먹었습니다!

저.. 시금치를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긴한데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또갈거에여!!! 

밥 아쥬 맛나게 먹고

나오는데...

이게뭐야

그렇습니다...

저는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제가 저런 사알짝 퍽퍽하게 생긴 빵을

안좋아해서

진짜 저 앞에서

30번은 고민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말차파운드랑 무화과파운드 사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화과파운드가 진짜 존맛탱!!!!

http://naver.me/GVAWVo8i

 

이익새양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5 · 블로그리뷰 1,044

m.place.naver.com

근데 세개 사왔던거 같은데

하나는 사진찍기도 전에 꿀꺽했나보네요ㅎ

위치는 다람쥐식탁에서 나오면 바로 옆은 아니지만

20보 안짝에 있었던 것 같아요!!

 

저는 디저트까지 사들고

본격적인 드라이브 시작합니다~!

 

여기 무슨 대형카페 옆쪽이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대충 설명했으니 아무도 못 찾아가시겠죠?

하하

죄송합니다.. 기억력이 이정도뿐이랍니다...

저도 그냥 지나가다가 

너무 예뻐서 차세우고 저 장소에서 한시간은 있었어요

혼자 사진찍고 노래 듣고

대박이죠대박이죠

제가 찍은겁니다ㅎㅎㅎ

 

여기서 한참을 노을 보면서 쉬다가

노을 보니까 금방 어두워지더라구요

어두워지고 혼자있으니까 

괜히 무서워지고...

이 날 묵었던 숙소가 게스트하우스였는데

좀 산 속으로 들어갔어야해서 더 무서웠어요...

그러고 게하 들어갔는데 또 저밖에 없는거에요...ㅠㅠㅠㅠㅠ

이럴수가

새벽에 한 분 더 오시긴했는데 얼굴도 못 봤습니다ㅎㅎ

곧 또 갈게 제주도야~!!!! 

기다려어어어어

반응형
LIST